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소미 작성시간 26.06.22 new
해용
네..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용 작성시간 26.06.22 new
다소미 네네 신입입니다 잘봐주시고요 자주 뵈용^^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까운데 있음
가 보심도 좋을거 같아요~ -
작성자심안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삼청동이 좋더라
옛날 연수 받던 시절
그때 감사원쪽 은행나무길에 반했음^^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호~~
그러셨군요~
저는
강남ᆢ 역삼역3번 출구쪽
투썸~~좋아했어요~
빌딩숲과 강남대로가 내다보이는
2층 창가 자리~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