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요리

대전, 냉면 맛집

작성자예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려~~
    꼭 가야하는건 아닌께~~ㅋ
  •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20
    통일면옥 살얼음도
    있고 맛나긋다
    난 개인적으로
    비빔냉면을 좋아해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빔은
    메밀만 비빔ᆢ
    그외엔 물~ㅋ
  • 답댓글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20 예원 
    난 물냉을 먹으면
    배가 불러서 잘
    안무거ㅡㅋ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초하 

    비빔은
    비빔밥도 그닥 안 좋아해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