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려~~
꼭 가야하는건 아닌께~~ㅋ -
작성자초하 작성시간 26.06.20
통일면옥 살얼음도
있고 맛나긋다
난 개인적으로
비빔냉면을 좋아해
ㅎ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난
비빔은
메밀만 비빔ᆢ
그외엔 물~ㅋ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시간 26.06.20 예원
난 물냉을 먹으면
배가 불러서 잘
안무거ㅡㅋ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초하
난
비빔은
비빔밥도 그닥 안 좋아해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