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시간 26.06.20 아침부터 대변 타령 ㅎ
일반 건강검진병원 아무데나 가서 달라고
하면 준다
난 아예 몇개 갖다놓았지 ㅎ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시간 26.06.20 심안
ㅋ
ㅋ
내가 어제 똥을
안싸서ㅡ
ㅍㅎㅎㅎ ㅎ
-
작성자까만몸빼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 좋은 나라
애용해 본 적이 전혀 없었다는
복지센타는 투표할때만 ㅎ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두
애용 완전 무~ㅋ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20 주민센타라하면 옛 동사무소를 말하는 거지요.. 근데 동사무소 마다..모두가 저러지는 않겠지요.. 내가 아는 동사무소는 後進 곳이라..그런가. ? .. 아무튼..보이는거 만큼 잘 이용을 해봅시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