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범내골서 5시에 만나기로
약속하고 시간 맞춰 왔다고
생각하고 승강장에서 전화했더니
이제 지철타러 온다고
너 왜그리 빨리 왔냐한다
어~~
순간 머리가 하얘졌다
5시 만나기로
근데 난 왜 4시30분으로
자꾸 생각했을까
집에서 10분거리를 ~~
한살 더 먹고 벌써 몇번이나
이런일이 ㅠ
산수가 안되는지
시계를 볼줄 모르는지
4시 10분에 도착하여
승강장에 앉아 무작정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 사진을 찍어 올린다고
카메라앱을 열고 찍었더니
글이 다 날아가 또 다시
쓴다
에이 ~~
짜증이 확 올라오네
바보가 따로 없네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브레인이 쪼까 고장나서
지기자리에서 내려오잖아요
ㅋㅋㅋ -
작성자마리솔 작성시간 26.06.10 ㅎㅎ
늦게 나오는거 보다
일찍 나와서
기다리는게
낫는데 ~~
너무 일찍
나온게
탈이 되었네요 ㅎ
너무 상심마요
그럴때가
있지라요 ~~ ㅎ
-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ㅋㅋ 그러게요
그덕에 한줄 글 쓸 여유가
있었네요
나쁘지만은 않은 듯해요 ㅋ -
작성자마의 작성시간 26.06.10 마죠요 저도일찌카서기다리는편
-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잘하시는거에요
약속시간보다 일찍가는 습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