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아고고 내정신좀 봐

작성자심안|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18

친구와 범내골서 5시에 만나기로
약속하고 시간 맞춰 왔다고
생각하고 승강장에서 전화했더니
이제 지철타러 온다고
너 왜그리 빨리 왔냐한다
어~~
순간 머리가 하얘졌다
5시 만나기로
근데 난 왜 4시30분으로
자꾸 생각했을까
집에서 10분거리를 ~~
한살 더 먹고 벌써 몇번이나
이런일이 ㅠ

산수가 안되는지
시계를 볼줄 모르는지
4시 10분에 도착하여
승강장에 앉아 무작정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 사진을 찍어 올린다고
카메라앱을 열고 찍었더니
글이 다 날아가 또 다시
쓴다
에이 ~~
짜증이 확 올라오네
바보가 따로 없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브레인이 쪼까 고장나서
    지기자리에서 내려오잖아요
    ㅋㅋㅋ
  • 작성자마리솔 | 작성시간 26.06.10 ㅎㅎ
    늦게 나오는거 보다
    일찍 나와서
    기다리는게
    낫는데 ~~
    너무 일찍
    나온게
    탈이 되었네요 ㅎ

    너무 상심마요
    그럴때가
    있지라요 ~~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 그러게요
    그덕에 한줄 글 쓸 여유가
    있었네요
    나쁘지만은 않은 듯해요 ㅋ
  • 작성자마의 | 작성시간 26.06.10 마죠요 저도일찌카서기다리는편
  •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잘하시는거에요
    약속시간보다 일찍가는 습관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