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기장, 신평소공원

작성자예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기장쪽만 나가면
    거의 바다를 끼고 있어서
    좋긴하지요ᆢ
  •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14
    기장은 갈 때마다
    좋다는 느낌을 받긴
    해요~^^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가 볼곳 많은게
    기장이기도~~!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4 소공원이 요래 크면 대공원은~??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걍~~아담혀~~ㅋ
    어린아이들 있는 부모들
    고생이더라구ᆢ
    소공원앞 바다가 얕으니
    바위틈에 물고기랑 조개들
    캔다고 아이들 케어하는거 보니~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