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기장쪽만 나가면
거의 바다를 끼고 있어서
좋긴하지요ᆢ -
작성자초하 작성시간 26.06.14
기장은 갈 때마다
좋다는 느낌을 받긴
해요~^^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가 볼곳 많은게
기장이기도~~! -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14 소공원이 요래 크면 대공원은~??
-
답댓글 작성자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걍~~아담혀~~ㅋ
어린아이들 있는 부모들
고생이더라구ᆢ
소공원앞 바다가 얕으니
바위틈에 물고기랑 조개들
캔다고 아이들 케어하는거 보니~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