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광역에서 걷고걸어
일광산도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근교산 중
달음산보다 깨끗하고
동해안도 잘 보이고
최고였어요
일광서 올라가니 제법 높낮이가 있어요 -
작성자초하 작성시간 26.06.17
참 부지런 하십니다
요리도 하시고
일도 하시고
산행도 하시고
멋지십니다
비채움언니~^^ -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산을 내가. 들어 저산으로
옮긴다해도
건강없음 아무것도 아니기에
일즌일한번은. 꼭 등산갑니다 -
작성자쏠라 작성시간 26.06.17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라고
등산도 좋고~
비채움언니 보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