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일광산

작성자비채움|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17

일광역에서 걷고걸어
일광산도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근교산 중
    달음산보다 깨끗하고
    동해안도 잘 보이고
    최고였어요
    일광서 올라가니 제법 높낮이가 있어요
  •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17
    참 부지런 하십니다
    요리도 하시고
    일도 하시고
    산행도 하시고
    멋지십니다
    비채움언니~^^
  •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산을 내가. 들어 저산으로
    옮긴다해도
    건강없음 아무것도 아니기에
    일즌일한번은. 꼭 등산갑니다
  • 작성자쏠라 | 작성시간 26.06.17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라고
    등산도 좋고~
    비채움언니 보니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동해가 아름답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