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다향에 젖은 새벽

작성자아도니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4

茶香에 젖은새벽 조그만 행복이라
창밖의 새소리도 더더욱 아름답네
혼자서 즐기는새벽 어찌이리 좋을꼬

 

방금  정격 시조 하나 썼지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9
    다정도 병이라고 누가
    말했었던가

    향기품은 그대 향한정
    뉘라서 말리련가
  • 답댓글 작성자아도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태양님
    잔다더니 안 자네요
    답글 굿입니다
    문학적 소질이 다분합니다
    오늘도 굿 데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9 아도니스 
    감사합니다~
    이러다 남들 다 일어난 시간에
    잠들지 싶습니다~^^
  •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19
    새벽을 깨우며
    마음의 평안을
    얻는 시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