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신입생 환영회

작성자초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71 목록 댓글 49

비채움님 초대로
고품격의 음악화를
마치고나니 8시가
넘어 버렸지만
늦은 저녁이라도 먹자
오케이~!

저녁을 먹고
2차로 카페로 옮겨
잘생긴 남자 신입 한명
가입시키고 분위기 좋아서
차마시면서 담소
나누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용 | 작성시간 26.06.20 비채움 아하 누구신가했습니다
    처음 참석했는데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자주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 작성시간 26.06.20 해용 가가ㅡ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용 | 작성시간 26.06.21 비채움 네네
    사천입니더
    잘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1 내가 멋진 남동생 잘 델고왔죠 ㅎ
    오늘 덕분에 손잡고 노래까정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해용 | 작성시간 26.06.21 심안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