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작성자마리솔|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건강을 위하여토마토스프 만들었어요 ~~ 식으면유리병 담아김치 냉장고 보관해서먹을때 마다반컵씩 먹을려구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2 뭔말이여좋다는데 잘 먹어진다는거야?안자가 빠진거 아닌감 ㅎ 답댓글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22 심안 맞네안 자가 빠졌네ㅋ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2 초하 안 고치고 놔둬야제 ㅎㅎ 답댓글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22 심안 ㅋ맞네다시 고쳐야긋네ㅎㅎ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2 익혀먹어야 라이코펜 흡수가잘되니 ~~근데 좀 귀찮기도 해서그냥 생으로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