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토마토

작성자마리솔|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12

건강을 위하여
토마토
스프 만들었어요 ~~

식으면
유리병 담아
김치 냉장고 보관해서
먹을때 마다
반컵씩 먹을려구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2 뭔말이여
    좋다는데 잘 먹어진다는거야?
    안자가 빠진거 아닌감 ㅎ
  • 답댓글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22 심안 맞네
    안 자가 빠졌네
  •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2 초하 안 고치고 놔둬야제 ㅎㅎ
  • 답댓글 작성자초하 | 작성시간 26.06.22 심안 

    맞네
    다시 고쳐야긋네
    ㅎㅎ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2 익혀먹어야 라이코펜 흡수가
    잘되니 ~~
    근데 좀 귀찮기도 해서
    그냥 생으로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