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자 10시반인데
눈꺼풀이 무거워서
자꾸만 눈이 감깁니다
티비는 혼자 씨부렁
거리고
침대에 누워서 제일
편한 자세 하고 있으니
우찌 잠이 안오겠소만ㅡㅎ
아까 엄마집에 가서도
엄마랑 티비보면서
난 옆에서 얼마나
졸았던지 ㅡㅋㅋ
무슨 잠하고 자매결연을
맺었나~~~?
나 원 참~~😋😄😚
아직 할 일이 마니
남아있어 자면 안되는디~~
출부나 맹글어야긋다
ㅎ
누워서 찍은거임 ㅡ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쏠라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출부 올리고 자요
잠이 보약이라는데~
보약 먹으러 꿈나라로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키바리
인자 올리고
초하언냐도 잘란다
잘자^♡ -
답댓글 작성자사부자기 작성시간 26.06.23 new
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