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요

아ㅡ잠이 와서 미치겄네

작성자초하|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29

인자 10시반인데
눈꺼풀이 무거워서
자꾸만 눈이 감깁니다

티비는 혼자 씨부렁
거리고
침대에 누워서 제일
편한 자세 하고 있으니
우찌 잠이 안오겠소만ㅡㅎ

아까 엄마집에 가서도
엄마랑 티비보면서
난 옆에서 얼마나
졸았던지 ㅡㅋㅋ
무슨 잠하고 자매결연을
맺었나~~~?
나 원 참~~😋😄😚

아직 할 일이 마니
남아있어 자면 안되는디~~
출부나 맹글어야긋다

누워서 찍은거임 ㅡ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쏠라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출부 올리고 자요
    잠이 보약이라는데~
    보약 먹으러 꿈나라로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키바리
    인자 올리고
    초하언냐도 잘란다
    잘자^♡
  • 답댓글 작성자사부자기 | 작성시간 26.06.23 new 굿밤^^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00:32 new 그래도 이게 먼저 보이네~^^
    아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03:49 new 나도
    어젯밤 너무 졸려서
    만보방 인증하곤
    바로 슬리핑~~~~
    이시각ᆢ눈 떠서
    카페 둘러보는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