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좋은 하루입니다~~^^
ㅠㅠ
오늘도 까불다가..ㅠ
자..여러분 ..
그냥 가지 마시고...
~~~~~~~~~~~~~~~~~~~~~~~~~~~
그럼 이제 네모로직으로
두뇌 풀가동시간..ㅎ
하는 방법부터 읽어 보시고
천천히 해 보세요..~~
하다보면 시간도 빨라집니다..
그 아래 문제도 올려놨으니
등급별로
하나만 골라서 푸세요..~~~~
(방법)
1.
2.
3.
4.
5.
하나만 골라서 푸시면 됩니다~~
(문제)
<초급>
(중급)
(상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쏠라
네..
굿나잇~~~
또 새벽에 일어나시려면
어여 쉼하셔야죠...
고운 꿈 꾸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시간 26.06.22 new
초하
어머!
완성해 놓고
올리는걸 깜빡했네
정신줄 잡아라 초하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초하
ㅎㅎㅎㅎㅎ
빵~~~
터졌어요..ㅎㅎ
정신줄 놓은지 저는 오래됐습니다..ㅎㅎ
~~~
수고 많으셨어욤.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