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비 오는날엔 부침개

작성자보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6

눈 뜨자마자 오늘 뭐하지 뭐 먹지?
그래 맞아 부침개
우와 진짜 맛있네~
내가 살 찌는 이유 아쉬것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0 살이 찌덩가 말덩가 먹고 싶은건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아유...침넘어간다~^^♡
  • 작성자까만몸빼 | 작성시간 26.06.20 누님도 게시글을
    대박입니다
    자주 올려 주셔야 합니다~~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 날엔
    단연코~~부침개~~
    지는
    수제비 해서 먹었어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 날 단골메뉴
    아이고 어제 식당서 국수먹는 우리는 안주더라고요
    신입생 테이블은 시락국
    먹는다고 나오고 ㅋ
  • 작성자바보33 | 작성시간 26.06.22 new ㅎ 드시고
    4만보 걸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