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교회 구역 식구들과
구역예배 드리기전
명태알탕찌게 먹었네요
얼큰한게 쥑이드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안 작성시간 26.06.21 new
주일 점심밥은 교회에서 사주나
우린 교회식당에서 무료급식인데
시래기국 멸치볶음 김치 김
그리고 오늘 절편떡 ~~
지난주 결혼식이 있더니
혼주가 제공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아ㅡ맛있는거
드셨군요
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심안 작성시간 26.06.21 new
초하 우린 국은 시래기국 미역국 번갈아가면서
김치와 김은 고정 다른찬은 바뀌고 ㅎ
예전엔 더 좋았는데 요샌
다들 바빠서 ~ -
작성자바보33 작성시간 01:15 new
참 맛나요?
알탕이 얼큰하다니
더 군침 도네요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16 new
얼큰한게
아주 베리굿이였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