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명태알탕찌게

작성자초하|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26

오늘 교회 구역 식구들과
구역예배 드리기전
명태알탕찌게 먹었네요
얼큰한게 쥑이드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1 new 주일 점심밥은 교회에서 사주나
    우린 교회식당에서 무료급식인데
    시래기국 멸치볶음 김치 김
    그리고 오늘 절편떡 ~~
    지난주 결혼식이 있더니
    혼주가 제공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ㅡ맛있는거
    드셨군요
    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1 new 초하 우린 국은 시래기국 미역국 번갈아가면서
    김치와 김은 고정 다른찬은 바뀌고 ㅎ

    예전엔 더 좋았는데 요샌
    다들 바빠서 ~
  • 작성자바보33 | 작성시간 01:15 new 참 맛나요?
    알탕이 얼큰하다니
    더 군침 도네요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16 new
    얼큰한게
    아주 베리굿이였다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