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출출해서 간식타임~ㅋ

작성자초하|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26

오늘은 본의아니게
먹방날이 되어 버린 것
같네요ㅡㅎ

카페에서 차 한잔
하고나서

지하철을 기다리며
한컷해주는 센슈

걷다보니 출출해서
미니버거킹 한개씩
이른 저녁으로 떼웠슴다
또 걸으며 집으로 가야긋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니까 3대9년만에
    먹어봤는디 맛있드만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2 new 온종일 즐거운 시간이었으니
    그것이 행복이지~^^♡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어
    맛난것도 먹고
    즐겁게 웃는 시간이
    그게 행복이지
    소박함속에 진정한
    행복이 있는것잉께ㅡㅎ
  • 작성자쏠라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언제 여유롭게
    즐길 날이 올까?
    가까이 좋은 사람이 있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쏠라는 아직 젊잖아
    ㅎㅎ
    머지 않았을껴
    그래도 짬짬히
    여유는 즐기면서
    알찌ㅡ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