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년째
단원들과 월요일 식사를 같이 합니다
비주류인 저는
여기서 비주류란?酒를 의미합니다
올만에
돈카츠를 먹었답니다
오이스 데스
아직도 남이 해준 밥이
제일 맛있다는 1인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원 작성시간 26.06.22 new
단원들과 즐겁게
오늘의 메뉴~~
돈카츠 드셨군요~~~^^ -
작성자마리솔 작성시간 26.06.22 new
돈까스
먹음직 스럽게
보여요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 ㅎ
-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22 new
바사삭...
소리에 벌써 맛나기 시작하는
돈가스~ 입이 행복하면 마음
역시 행복해 지죠~^^♡ -
작성자쏠라 작성시간 26.06.22 new
자야 되는데
한입만 하고 싶은데요
안돼~참아야지 ㅎ -
답댓글 작성자해용 작성시간 26.06.22 new
잘참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