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드셨어요

매주 월요일 저녁마다

작성자비채움|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0

이십년째
단원들과 월요일 식사를 같이 합니다
비주류인 저는
여기서 비주류란?酒를 의미합니다
올만에
돈카츠를 먹었답니다
오이스 데스
아직도 남이 해준 밥이
제일 맛있다는 1인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22 new 단원들과 즐겁게
    오늘의 메뉴~~
    돈카츠 드셨군요~~~^^
  • 작성자마리솔 | 작성시간 26.06.22 new 돈까스
    먹음직 스럽게
    보여요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2 new 바사삭...
    소리에 벌써 맛나기 시작하는
    돈가스~ 입이 행복하면 마음
    역시 행복해 지죠~^^♡
  • 작성자쏠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야 되는데
    한입만 하고 싶은데요
    안돼~참아야지 ㅎ
  • 답댓글 작성자해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잘참았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