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사랑글

비 내리는 아침/윤보영

작성자초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0
    비실비실 허우적 거리는 꿈이었어

    내가 아니라고 소리치고 싶을만큼

    리리보고 저리봐도 도와줄이 없는

    는즈시 기대어 볼 누구도 없었더라

    아~꿈이여도 슬펐더라 벗어나고파

    침침한 눈을 떠보니 비내리는 아침~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대여 슬픈꿈을
    꾸었나요
    오늘밤엔 꼬옥
    웃음꽃 피는 꿈을
    꾸소서

    그대의 기분은
    소중 하니까ㅡㅎ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20 빗소리~~
    귀기울여 다시금 듣고 있는
    토욜 아침~~☔️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빗소리 듣고
    잠들었는데
    아침에도 빗소리를
    들려주니 얼마나
    좋던지요
    역시
    빗소리는
    힐링제이더이다
    안그요ㅡ그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