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20
비실비실 허우적 거리는 꿈이었어
내가 아니라고 소리치고 싶을만큼
리리보고 저리봐도 도와줄이 없는
는즈시 기대어 볼 누구도 없었더라
아~꿈이여도 슬펐더라 벗어나고파
침침한 눈을 떠보니 비내리는 아침~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대여 슬픈꿈을
꾸었나요
오늘밤엔 꼬옥
웃음꽃 피는 꿈을
꾸소서
그대의 기분은
소중 하니까ㅡㅎ -
작성자예원 작성시간 26.06.20 빗소리~~
귀기울여 다시금 듣고 있는
토욜 아침~~☔️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빗소리 듣고
잠들었는데
아침에도 빗소리를
들려주니 얼마나
좋던지요
역시
빗소리는
힐링제이더이다
안그요ㅡ그대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