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무덥더니
드디어 비가 살짝 내리기 시작하네요
너무 반가워 춤이라도 추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19 우리 보리님의 은근과 끈기의
만보 도전~!!!
태양과 함께여서 더없이 즐겁고
감사합니다~
만보 달성 인증 완료~!!! -
작성자예원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부산도 비가 오려
온종일 흐려 뜨린 날이어서
습도도 굉장히 많았으며
바람도 없으니 끈적끈적
후덥하고 더운 날이었답니다
서울도
많이 후덥하니 더웠나보군요~
오늘도
걸음 걸으시며 건강도 챙기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당 -
작성자까만몸빼 작성시간 26.06.19 꿈의 만보
부럽사옵니다 ㅎ -
작성자쏠라 작성시간 26.06.20 샤워를 세번씩이나~
잘하셨습니다 만보걷기 성공
보리언니 엄지척 -
작성자심안 작성시간 26.06.20 부산도 만만찮았어요
그러더니 반가운 비가~~
이제 하루 세번이상의 날이
계속되겠죠
그럴수록 충분한 수분공급이
필요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