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걷기방

오늘은 세번 샤워!

작성자보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8

그렇게 무덥더니
드디어 비가 살짝 내리기 시작하네요
너무 반가워 춤이라도 추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9 우리 보리님의 은근과 끈기의
    만보 도전~!!!
    태양과 함께여서 더없이 즐겁고
    감사합니다~
    만보 달성 인증 완료~!!!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부산도 비가 오려
    온종일 흐려 뜨린 날이어서
    습도도 굉장히 많았으며
    바람도 없으니 끈적끈적
    후덥하고 더운 날이었답니다
    서울도
    많이 후덥하니 더웠나보군요~
    오늘도
    걸음 걸으시며 건강도 챙기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당
  • 작성자까만몸빼 | 작성시간 26.06.19 꿈의 만보
    부럽사옵니다 ㅎ
  • 작성자쏠라 | 작성시간 26.06.20 샤워를 세번씩이나~
    잘하셨습니다 만보걷기 성공
    보리언니 엄지척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0 부산도 만만찮았어요
    그러더니 반가운 비가~~
    이제 하루 세번이상의 날이
    계속되겠죠
    그럴수록 충분한 수분공급이
    필요합니다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