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시작된 비는
날이 새니 세차게 내리니
이걸 어째 !!
그래도 앉아 있을순 없지~
판쵸입고 장화신고 동네 한바퀴라도 걸어볼란다
오늘 10000보 달성 어렵겠네
비 그치면 그때 또 걸으면 되니까 일단 철수
부침개 재료 사러 가야지하고 나서
또 걷기
드디어 목표 달성 아자아자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쏠라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데 많이도 걸으셨어요
부침개는 얼마든지 드셔도
되겠는데요 ㅎ
보리언니 오늘도 엄지척입니다 -
작성자망고. 작성시간 26.06.20 망고가 있는 군산은
보리를 많이 심어서 보리축제가 있지요
2모작이라 보리를 베고 바로 요즘 모내기로 한참 바쁜 계절입니다
보리님의 만보를 보니 오늘 엘싱히 사셨군요
망고는
펀안하게
18.398 보를 만들었습니다 ~~ㅎ
이미지 확대
-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20 보리님의 만보 도전은
신선함이 있네요~
오늘도 땀으로 범벅되셨을
보리님...
만보달성 인증 완료~!!! -
작성자까만몸빼 작성시간 26.06.20 만보걷기에 내 건강과
내 미래를~
박수 보냅니다~~ -
작성자예원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 날에도
쉬지않는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