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걷기방

오늘도 걷는다 마는 정처없는 이발길~울아버지18번

작성자보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6

언제 까지 걸을지는 모르겠지만
괜한 도전을 했나?
눈 만 뜨지면 밖으로 나갈 채비를하는 나 자신을 보니 이미 중독이 된것 같다
갈때까지 가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넘 잘하셨어요
    이런 중독은 중독이 될수록
    좋아요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오늘도 꾸준한 걸음 걸으시고
    인증샷 올리셨군요~

    편히 쉬시는 밤ᆢ되세요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2 new 보리님의 끈기있는 만보
    도전에 저도 힘을 받습니다~
    오늘의 만보달성...인증 완료~!!!
  • 작성자쏠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쏠란 힘들면 쉴래요
    보리언니 정말 대단하다 ~
  • 작성자까만몸빼 | 작성시간 2시간 10분 전 new 아싸~
    늘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