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올라가는 길이여러군데 인가봐요
늘 명동 성당쪽으로만 올랐는데
오늘은 동국대 쪽으로
장충체육관지나 자락길로 성곽길 따라오르니 너무 호젓 하고 좋았답니다
서울 시내가 눈 아래로보이고
하늘엔 뭉게 구름이 흐르고
신선이 따로 없더래요
나 오늘도 잘했죠?
다음검색
남산 올라가는 길이여러군데 인가봐요
늘 명동 성당쪽으로만 올랐는데
오늘은 동국대 쪽으로
장충체육관지나 자락길로 성곽길 따라오르니 너무 호젓 하고 좋았답니다
서울 시내가 눈 아래로보이고
하늘엔 뭉게 구름이 흐르고
신선이 따로 없더래요
나 오늘도 잘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