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걷기방

서울의 진산 남산 자락길 걸었어요

작성자보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17

남산 올라가는 길이여러군데 인가봐요
늘 명동 성당쪽으로만 올랐는데
오늘은 동국대 쪽으로
장충체육관지나 자락길로 성곽길 따라오르니 너무 호젓 하고 좋았답니다
서울 시내가 눈 아래로보이고
하늘엔 뭉게 구름이 흐르고
신선이 따로 없더래요
나 오늘도 잘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부자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심안 넹 바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부자기 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06:44 new 사부자기 
    사부자기님으로
    마이~~불러드릴께예~~~
    사부자기님
  • 답댓글 작성자사부자기 | 작성시간 06:51 new 예원 헤헤~^^~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06:46 new
    저도
    장충체육관 쪽으로 해서
    남산길 걷고 온 적 있었지요~
    꾸준히 걷고 하시니
    젊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는 같아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