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앨범

백합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3

꽃이 너무 예뻐요
향기가 거실까지 들어옵니다
요며칠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나니
팔.다리.안아픈곳이 없네요
장마대비 농장일을 어제까지
다 끝내놓았습니다
비소식이 있더니
구름커텐으로 하늘을
빈틈없이 가려놓았습니다
오늘은 마음놓고 푹 쉬는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화구가 큼직하니까 더 돋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뜨락 | 작성시간 26.06.24 흙과나무(서귀포) 저는 금화규를 작년부터 심고 있는데
    그것도 꽃이 커서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뜨락 
    금화규꽃도 예쁘지요
    차도 만들수있어서 좋구요
  • 작성자밥탱이 | 작성시간 26.06.23 뉸호강 감사합니다
    넘 이뽀여 ^^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예쁘지유 ㅎ
    고맙습니다 밥탱이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