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방

감자 수확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4

당근에 글이 올라왔어요
감자 1키로에 1000원
연장 준비하고와서
필요한만큼 얼마든지 캐가세요

아침 일찍 삼방산이 있는곳
대정감자밭으로 갔습니다
2집이가서 1시간 30분동안
80키로를 캤습니다
작은것골라서
버터 감자를 만들었습니다
품종은 조풍이라고 하는데요
햇감자라 그런지 너무 맛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감자캐는 재미가
얼마나 좋았는지요
완전 신나는 시간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락 | 작성시간 26.06.06
    감자 수확을 하셨군요.

    저도 다음주에는 얼마나 자랐는지 살짝 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햇감자를 사려고 벼르던차에
    감자부자가 되였습니다
  • 작성자밥탱이 | 작성시간 26.06.07 대박...
    고생 하셧습니다
    맛있어보여여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감자가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