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만든요리

콩국수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작성시간26.06.14|조회수22 목록 댓글 8

검은콩삶아 곱게갈고요
쫀득하게 소면도 삶고요
오리알로 만든 지단에
방금따온 오이채썰어넣고
영양듬뿍 맛있는 콩국수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렇치요
    더운날 시원한 국수한그릇 최고입니다
  • 작성자로드 | 작성시간 26.06.15 일주일에 두번씩 점심 콩국수로 해결 합니다
    식당 콩국수 하고는 고소함이 더 하갰지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쬐끔은 더 진한맛이 나겠지유 ㅎ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콩국수 가 최고입니다
  • 작성자진여화 | 작성시간 26.06.17 ㅎㅎ계절의 별미를 지기님댁에서
    대접 받은 느낌이에요
    훌륭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더운날 시원한 콩국수 한그릇 너무좋아요
    칭찬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