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은 감자전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자를 가늘게 채썰어 전분가루 살짝 섞어주고 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지져냅니다위에 케찹 조금 뿌려서 드시면겉은바삭 속은쫀득한맛피자같은 감자전 완성입니다 생각보다 더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밥탱이 | 작성시간 26.06.17 야참이 생각나네여 ㅎ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야참으로도 강추합니다 ㅎ 작성자로드 | 작성시간 26.06.18 겉바속촉 난 알아요 작성자뜨락 | 작성시간 26.06.20 모처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