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만든요리

비오는날은 감자전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4

감자를 가늘게 채썰어 전분가루
살짝 섞어주고 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지져냅니다
위에 케찹 조금 뿌려서 드시면
겉은바삭 속은쫀득한맛
피자같은 감자전 완성입니다
생각보다 더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밥탱이 | 작성시간 26.06.17 야참이 생각나네여 ㅎ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야참으로도 강추합니다 ㅎ
  • 작성자로드 | 작성시간 26.06.18 겉바속촉
    난 알아요
  • 작성자뜨락 | 작성시간 26.06.20 모처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