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하엄마 작성시간 26.06.05 종이컵은 서하가 좀 더 어렸을때 1개 정도만 주고 놀게 했었는데 그때는 손에서 계속 놓치더라구요.
많이 컸다는게 실감나네요^^
아기 인형에게 젖병 물려주는 모습이 귀엽네요ㅎㅎ 마지막엔 결국 입으로 가져가는것도 웃음이 나네요😂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씨앗 1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도 놀이하는거보면서 서하가 많이 컸다는 걸 느끼고 있답니다~😊😊
그리고 댓글로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다양한 놀이로 즐거운시간보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