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움을 느껴요🎶

작성자씨앗 1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하엄마 | 작성시간 26.06.05 종이컵은 서하가 좀 더 어렸을때 1개 정도만 주고 놀게 했었는데 그때는 손에서 계속 놓치더라구요.
    많이 컸다는게 실감나네요^^

    아기 인형에게 젖병 물려주는 모습이 귀엽네요ㅎㅎ 마지막엔 결국 입으로 가져가는것도 웃음이 나네요😂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씨앗 1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놀이하는거보면서 서하가 많이 컸다는 걸 느끼고 있답니다~😊😊
    그리고 댓글로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다양한 놀이로 즐거운시간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