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핑크공주』문학적접근을 통한 프로젝트3탄 🎀핑크나라🎀왕자님!🤴 공주님!👸

작성자새싹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싹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핑크 공주·왕자님들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태이맘 | 작성시간 26.06.23 셋이서 앉아있는 사진 너무 귀엽네요 ㅠㅠ
    야무지게 카메라도 잘보고 사진도 잘 찍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새싹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어머니~💕 셋이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엽죠?🥰 카메라도 잘 바라봐 주어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었답니다♡
  • 작성자도진맘 | 작성시간 26.06.24 도진이는 무서웠는지 울었네요 ㅎㅎㅎㅎ
    셋이찍은사진은 너무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새싹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어머니, 셋이 찍은 사진 정말 귀엽죠😄
    도진이가 처음엔 무서워 눈물을 보였지만, 선생님의 응원을 받으며 씩씩하게 놀이에 집중해 주었답니다. 🥰 언제 울었냐는 듯 재밌게 즐겨준 도진이가 참 기특했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