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티피코뮤직👨‍⚕️👩‍⚕️동물병원🐶🐱🐰

작성자새싹 2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하 새싹2반 | 작성시간 26.06.16 재하가 집에와서 병원놀이 자동차를 가져와서 아포아포~~~
    해서 주사를 놔주고 햇는데
    재밋는 놀이시간의 연장선이엇군요!!!!!!
    스치기만해도 아포아포 해서
    계속 호호 불어주고 청진도 하고
    역할놀이를 1시간을 햇네요
  • 작성자새싹 2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머~ 집에 와서도 병원놀이가 계속됐나 봐요🤣
    병원놀이 하면서 약까지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 몰라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