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코뮤직👨⚕️👩⚕️동물병원🐶🐱🐰 작성자새싹 2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하 새싹2반 | 작성시간 26.06.16 재하가 집에와서 병원놀이 자동차를 가져와서 아포아포~~~해서 주사를 놔주고 햇는데재밋는 놀이시간의 연장선이엇군요!!!!!! 스치기만해도 아포아포 해서계속 호호 불어주고 청진도 하고역할놀이를 1시간을 햇네요 작성자새싹 2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머~ 집에 와서도 병원놀이가 계속됐나 봐요🤣병원놀이 하면서 약까지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 몰라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