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재하 새싹2반
|작성시간26.06.26new
재하는 집에와서 왕관을 썻다벗엇다 아빠!! 하고 자랑하기도 하고 짜잔하고 보여주기도 햇어요ㅎㅎ 분홍왕자 공주님들 모두 핑크한 하루보냇네요
작성자새싹 2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6new
어머~ 집에서도 왕관을 쓰고 벗으며 즐거웠던 기억을 이어갔군요! 😊 "짜잔~" 하며 자랑하는 재하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핑크 왕자님으로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요.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