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정/번개 사진

태봉산~하오고개

작성자맑음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76 목록 댓글 14

성남누리길 5코스
걷기좋은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맑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또 광청을 하지요 ㅎ
  • 작성자자루 | 작성시간 26.06.07 편안한 길에 힘든지도 모르고 걸었네요~
    뒤풀이도 즐거웠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맑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여름 오기전 푸른 나뭇잎 사이로 스며드는 햇살도 바람친구도 좋은날 힐링했네요~^
  • 작성자쟈스민ㆍ | 작성시간 26.06.08 화창한날씨에 예쁜 산길 걷게해주심에 감사해요.
    체력이 안돼 좀 힘들었지만 완주한 보람이 있어 뿌듯했어요.
    이런맛에 산행하는거 같아요.
    같이 할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정기산행에 다시 봬어요^^
  • 답댓글 작성자맑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힘듬도 함께 발걸음 맞추며 걸으면 다 할수 있지요
    청량산도 그렇게 완주의 기쁨을 맛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