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사로운 빛들의 손길과 인사하는 나비들의 날개짓은 영혼의 미소지움으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지금 인연의 실로 걸음한 산행길인듯합니다. 감사하고 즐겁고, 미소 가득한 시간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서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함께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곳에서 뵈어요~^^
-
작성자캐릭트 작성시간 26.06.15 오랜만이라 더 반가웠습니다~. 잘 보고가요~
-
답댓글 작성자한서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수고많으셨습니다. 함께 나눔 멋진이야기 아주 좋았어요. 담에 다시 뵈어요.
-
작성자구공 작성시간 26.06.15 이거이거 역시 찐작가님의 솜씨는 언제나 명불허전이네요
앞으로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서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고생하셨어요. 갈수록.. 보면 볼수록 멋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