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향나무처럼

작성자산조율|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3

향나무처럼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남을 비판하고 판단하는 일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자기 자신을 아는 일이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힘들때 포기하는 것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힘들 때라도 포기하지 않는것이다.

 

세상에 딱 들어맞는 것은 열쇠와 자물쇠 밖에 없다.

 

서로 조금씩 맞추며 사는 것이 가장 쉬운일이다.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무거운 짐이다.

 

악(惡)을 견딜수 없는 사람은 

결코 살아서 선(善)을 볼 수 없다.

 

성난 말에 성난 말로 대꾸하지 마라.

 

말다툼은 언제나 두 번째의 성난 말에서 비롯된다.

 

의인이란? 

향나무처럼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뿜는 사람이다.

 

오늘도 우리는 다양한 많은 인연을 만나지요.

 

어떤 인연이든 서로 소중하고 

아름다운 인연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오늘이 있어 감사함을 알게 하고

희망이 있어 내일을 바라보게 되고 

고마운 인연에 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말하는대로 생각하는대로 마음먹은

대로 다 이루어지는 소중한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05 고마운 인연에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1인 입니당~~^^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 작성시간 26.06.06 주변에 좋은분들과 함께라 늘고마울뿐입니다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 작성시간 26.06.06 의인이란 향나무처럼
    자기를 찍는. 도끼에다 향을 뿜는사람이다~
    어떤 인연이든. 소중히 여기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