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팀연습

작성자제이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4

팀연습할 때 지각하거나, 연습날에 닥쳐서 갑자기 약속이 생겨셔 참석을 못하겠다는 연락이 온다거나, 다른 사람들은 열심히 연습을 해왔는데 어떤 한 사람이 연습을 안해와서 진도를 못나간다거나, 선곡하는데 자기가 좋아하는 곡들만 선곡하자고 땡깡 부린다거나, 자기가 못하고 틀리는 것은 모르고 남이 못하고 틀리는 것만 골라서 지적질 하는 것을 좋아한다거나 하는 팀원들도 가끔씩 있는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B3tBxjxnTNk?si=tXjD_gRMe6HOH-S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ㅎㅎ
    영상속 물건같은 사람들 보니ㅠㅠㅠ
    직밴뿐 아니라 어떤 모임에도 꼭 있는 사람들이죠
    그저 걍 무시하고 가는수밖에ㅠㅠㅠ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 작성시간 26.06.09 맞습니다
    그냥 무시하고 가는수밖에ㅠㅠ
    그냥 보자니 스트래스받으면 하늘보고 소리질러 욕한번해요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 작성시간 26.06.09 밴드나. 팀은. 어떤 이유가 꼭 있기마련
    마음 맞춰 연습하는것이. 결코 쉬운일은 아니죠
    조금씩 마음 내려놓기. 하면서
    팀을 위해 맞춰가는것이죠. ~
  • 작성자제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 되는 팀들의 특징은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 태도가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