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연습할 때 지각하거나, 연습날에 닥쳐서 갑자기 약속이 생겨셔 참석을 못하겠다는 연락이 온다거나, 다른 사람들은 열심히 연습을 해왔는데 어떤 한 사람이 연습을 안해와서 진도를 못나간다거나, 선곡하는데 자기가 좋아하는 곡들만 선곡하자고 땡깡 부린다거나, 자기가 못하고 틀리는 것은 모르고 남이 못하고 틀리는 것만 골라서 지적질 하는 것을 좋아한다거나 하는 팀원들도 가끔씩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ㅎㅎ
영상속 물건같은 사람들 보니ㅠㅠㅠ
직밴뿐 아니라 어떤 모임에도 꼭 있는 사람들이죠
그저 걍 무시하고 가는수밖에ㅠㅠㅠ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시간 26.06.09 맞습니다
그냥 무시하고 가는수밖에ㅠㅠ
그냥 보자니 스트래스받으면 하늘보고 소리질러 욕한번해요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작성시간 26.06.09 밴드나. 팀은. 어떤 이유가 꼭 있기마련
마음 맞춰 연습하는것이. 결코 쉬운일은 아니죠
조금씩 마음 내려놓기. 하면서
팀을 위해 맞춰가는것이죠. ~ -
작성자제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잘 되는 팀들의 특징은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 태도가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