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아침에 우리는 행복하자

작성자산조율|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3

아침에 우리는 행복하자 

 

오늘 아침에

우리는 서로에게 미소가 되자.

 

어제보다 조금 더 겸손해져서

서로서로 대할 때 얼굴에 가득한

 

미소가 되고

그 미소가 둘이 되고

셋이 되고

그 이상이 되어 행복한 마음으로 시작한다면

얼마나 좋으랴.

 

오늘 아침에

우리는 부드러움으로 하루를 열자.

 

목소리를 조금 더 부드럽게 하여

듣는이들과 함께하는 이들이

화평해지고

 

그 화평한 마음들이 동료가 되고

이웃이 되면 만나는 사람마다 얼마나 행복하랴.

 

우리가 맞이하는 매일의 아침이

어느 한 날 소중하지 않은 날은 없겠지만

 

내가 좀 더 겸손하고

부드러움으로 아침을 맞이하여

만나는 이에게 미소가 되고

 

화평이 된다면

우리가 사는 세상은 얼마나 행복하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11 내가 좀 더 겸손하고 부드러움으로 아침을 맞이하여 만나는 이에게 미소와 화평이 된다면 더 없이 행복하겠지요ㅎ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 작성시간 26.06.14 매일 매일 아름다운미소. 하나로
    새날을 새롭게 맞이하여 시작해보면 어떨까?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 작성시간 26.06.16 눈 뜨면 거울앞에서 이쁘게 활짝웃는 그모습 그대로 하루를 보냅시다
    인생은 즐겁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