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잃은 것보다 얻은 것을 세라

작성자산조율|작성시간26.06.13|조회수21 목록 댓글 3

잃은 것보다 얻은 것을 세라

 

같은 일을 하면서도

같은 하루를 보내면서도

어떤 사람은 불행에 빠져 생활하고,

어떤 사람은 행복에 겨워 생활합니다.

 

이유는 한 가지입니다.

세는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불행한 사람은 잃은 것을 셉니다.

이것도 잃고 저것도 잃었다고 셉니다.

 

잃은 것을 셀수록 감사함도 잃게 됩니다.

잃은 것을 셀수록 만족감도 잃게 됩니다.

잃은 것을 세는 만큼 행복이 비워집니다.

 

행복한 사람은 얻은 것을 셉니다.

이것도 얻고 저것도 얻었다고 셉니다.

 

얻은 것을 셀수록 감사함도 얻게 됩니다.

얻은 것을 셀수록 만족감도 얻게 됩니다.

얻은 것을 세는 만큼 행복이 채워집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세고 있습니까?

 

잃은 것을 세는 만큼 삶이 불행해집니다.

얻은 것을 세는 만큼 삶이 행복해집니다.

 

무엇을 세느냐에 따라 삶이 달라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13 내가 세어야할 것을 생각해 봅니다ㅠㅠㅠ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 작성시간 26.06.14 잃은것 보다. 얻은것을 감사해야 겠죠
    사람들은. 일단 셈을 합니다
    잃은것에 집중해. 아깝다 생각하니까요
    하나를 잃으면. 다른 더 좋은것을 얻는법인데~
    좋은것을 취하기 위해선. 내어 줄줄도
    하나를 얻기위해 둘을 내어 줄줄도 ~~~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 작성시간 26.06.16 좋은글이네요
    명심하고 살겧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