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인생이란?

작성자산조율|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3

인생이란?

 

한 번 밖에 살 수 없는 우리이기에 

오늘이 

내 생애 최고의 날인듯 

최선을 다해 살고, 

지금이 생애 최고의 

순간인듯

행복해야 합니다.

 

행복은 누리고 불행은 

버리는 것입니다. 

 

소망은 좇는것이고, 원망은 잊는 것입니다. 

 

기쁨은 찾는 것이고 

슬픔은 견디는 것입니다.

 

건강은 지키는 것이고 병마는 벗하는 것입니다.

 

사랑은 끓이는 것이고 

미움은 삭이는 것입니다.

 

가족은 살피는 것이고 

이웃은 어울리는 것이다.

 

자유는 즐기는 것이고 

속박은 날려 버리는것 웃음은 나를 위한 것이고 울음은 남을 위한 것이다.

 

기쁨은 바로 행복입니다.

 

행복은 누가 만들어 줄까요..?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비가온후,세상이 더 빛나듯 오늘도 어제보다 

더 많은 행복을 발견하는 즐겁고 멋진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매일읽는 긍정의 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 작성시간 26.06.15 행복은. 내 마음에서 오는거겠죠
    내가. 불행하다 하면 불행
    매 순간순간이 행복이다 여기면 행복인거죠

    기쁨은 찾고 슬픔은 견디고
    건강은 지키고 병마는 벗하고
    사랑은 끓이고 미움은 삭히고
    가족은 살피고. 이웃은 어울려
    행복을 위한 중심을 어디에 둘지
    고민해보는. 하루~~~~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자신이 만들어 가는 행복, 그러기위해 내가 해야 할 일들 잘 얽었습니다~~^^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 작성시간 26.06.16 좋은글이네요
    잘읽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