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 집에 가는길~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 목록 댓글 7

#악보와노래


■ 집에 가는길 - 김창완

어느날인가 유튜브로 곡을 찿던중에
알고리즘에 딱 이어져 나온 노래..

김창완님의 신곡인가..?
하면서 들어보니 어릴적에 고향집이
생각나는 서정적인 노래더군요

요즘은 통기타인들 사이에서 간간이
들어볼수있는 노래라 지난주부터
회원님들과 배워보기 시작을 했네요

김창완님의 유튜브 영상과 회원이신
산들바람 듀엣의 노래도 올려 봅니다


집에 가는 길 - 김창완

https://youtu.be/vVAw_CEdZEA?si=sWOte-C6Mbc5XePO



집에 가는 길 - 산들바람
https://youtu.be/o7c-pl6qTOo?si=eJlDwTeavqglcvJ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편안하고 좋은 노래를 놓칠리가 없는 봄비님이죠
    통기타 렛슨 받는 회원분들이 좋아해서 아예 가사도 다 외웠네요
    김창완씨 노래는 편안한 창법이라
    부르기 좋지요
  • 작성자초입세 | 작성시간 26.06.20 회장님 무더위에 벌일 없으신지요
    커버 곡이 더좋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초입세님 오셨네요
    더운데 어찌 지내시나요~
    요즘이 제일 바쁠때가
    아니신지요

    일 마치고 저녁에 초입새님
    마당 정자에 앉아 이 노래
    부르면 딱일텐데요
  • 작성자채선혜 | 작성시간 26.06.23 우와 너무잘부르시네요 ㅎ연주도굿굿 멋져요!!!최고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걍 부담없이 싱얼롱하기 좋은 노래죠
    김창완님 노래는 부르기가 편하고 정감이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