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드립니다ㅎ
좋은 노래만 부르셨네요ㅎ
하긴 나쁜 노래란 없죠ㅋㅋ
저녁 먹고 쉬는 시간에 잘 감상했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박ㅅ ㅏ랑(유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잘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해피^^
-
작성자다소미(양평통기타클럽) 작성시간 26.06.23 new
선드랍스 반가워유
우와 명곡들을 장시간 부르면서
잠시나마 듣는내내 행복했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ㅅ ㅏ랑(유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형수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제주서 뵐게요^^
-
작성자전남광주지부(장유승) 작성시간 43분 전 new
약간의 긴징감으로 시청했습니다
내공이 느껴지는 감동입니다
멋지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