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정,탁밴드
베리어프리작은음악회
*2026양주시마을공동체 ‘함께 노래하는 소리모아’*
2026.06.19(금)
오후12:00~14:00
복지관 다목적1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6.20 길가에 앉아서와 사랑하는 마음보다, 두곡다 신나는 노래네요ㅎㅎ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두분 매칭을 해보니 잘 어울려서 다음번 공연에도 준비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시간 26.06.20 두곡 모두다 싱어롱 가능한 신나는 노래네요
저희도 지난주에 부른 버스킹 통기타와 잘어울리는 단골 노래 두분 너무 잘어울리셔요
쭈욱 함께 하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두분 잘 어울릴것 같아 한번해보세요 했지요.
잘 어울려서 다음 두번째 공연에도 출연 부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