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물머리 버스킹 - 길인선
1. 서울의 달 - 김건모
2. Flowers - 마일리사이러스
3,. Greatest Love Of Al - 휘트니 휴스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시간 26.05.26 가창력이 엄청나서 두물머리를 들었다 놨다
길선생님
멋쪘습니다 -
작성자다소미(양평통기타클럽) 작성시간 26.05.26 인선아 너무좋았구
양평에서 좋은추억 맹그렸네
앞으로 쭈~욱 달리길~~
👍👍👍~~~♡ -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5.26 자신감 넘치는 가창력으로 멋지게 불러 주신 노래, 역시 가수님 이시네요 ㅎㅎㅎ
넘 부러운 모습입니다 -
작성자채선혜 작성시간 26.05.28 몸이안좋아 끝까지못듣고왔네요~^^멋진연주 멋진노래 일하며잘들어요~^^자주보니조으네요~^^늘건강하고좋은음악열심히행복하게하세요~♡♡♡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작성시간 26.06.04 우리 길가수 지르기 창법에. 아무도. 못당함 ㅎ
우린 그저 넋놓고봄. ㅋ. 언능. 음반하나 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