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6.07 노래마다 화음도 좋고 분위기가 넘 자유롭고 좋네요
5곡 모두 잘 들었습니다ㅎㅎ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작성시간 26.06.08 산속에서 부르는 느낌이 넘 좋으네요
색다른 느낌으로.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시간 26.06.08 자연에 새소리가 한몫 하네요
기타 소리에 노래소리 화음에 새소리 환상이네요
멋진곡 쭈욱 들으며 월요일 아침을 맞이합니다 -
작성자풍경, 작성시간 26.06.08 마이크 없이 노래 하시는거 같은데
리버브가 들어간 소리가 납니다
차분하게 부르시는 노래가 참듣기 좋네요~
모악산은 어디에있는 산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처음처럼04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모악산은 전주시내와 근접한 명산으로서 전주시내에서 잘 보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