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6.07 제가 다 좋아하는 노래들이라 넘 잘 들었네요ㅎ
대관해서 발표회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ㅎ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시간 26.06.08 좋은노래 모듬이네요
구독도 하고 좋아요도 누르고 신나게 따라도 부르고 한참 봤습니다
멋진 푸른녹색과 자연속에 통기타선율의 어울림 너무 좋았어요 -
작성자풍경, 작성시간 26.06.08 정갈하고 깔끔하게 연주하시네요
하모니카도 좋고 컨트리 주법도
듣기가 참 좋습니다
얼마전 서경 통기타 캠프에서
해피통에서 들었던 그 때가 생각납니다
구력이 많으신 분들이신듯요 -
작성자언제나처음처럼04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칭찬 감사합니다.
저희팀원들이 자연화음이 좋은듯 합니다.
개개인 실력은 별로인데~~^^.
모두 건강하세요.
6월 27일(토) 오후 3시부터 군산 뜰안에정원 카페에서 공연 예정인데,
몇곡 올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