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버스킹버스킹

일어나.웨딩케잌.그대와함께.꿈의대화.솔개.외기러기 6곡

작성자언제나처음처럼0420|작성시간26.06.07|조회수64 목록 댓글 4

화음과선율팀 모악산 산새들과 버스킹 6곡 올려봅니다.

일어나

웨딩케잌

그대와함께

꿈의대화

솔개

외기러기

https://youtu.be/QlR2FvhasQQ?si=c29wSFHnC1vqhUj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07 제가 다 좋아하는 노래들이라 넘 잘 들었네요ㅎ
    대관해서 발표회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ㅎ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 작성시간 26.06.08 좋은노래 모듬이네요
    구독도 하고 좋아요도 누르고 신나게 따라도 부르고 한참 봤습니다
    멋진 푸른녹색과 자연속에 통기타선율의 어울림 너무 좋았어요
  • 작성자풍경, | 작성시간 26.06.08 정갈하고 깔끔하게 연주하시네요
    하모니카도 좋고 컨트리 주법도
    듣기가 참 좋습니다
    얼마전 서경 통기타 캠프에서
    해피통에서 들었던 그 때가 생각납니다
    구력이 많으신 분들이신듯요
  • 작성자언제나처음처럼04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칭찬 감사합니다.
    저희팀원들이 자연화음이 좋은듯 합니다.
    개개인 실력은 별로인데~~^^.
    모두 건강하세요.

    6월 27일(토) 오후 3시부터 군산 뜰안에정원 카페에서 공연 예정인데,
    몇곡 올려 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