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버스킹버스킹

임재흥뮤직

작성자임재흥|작성시간26.06.10|조회수77 목록 댓글 4

https://youtu.be/a8CYghctL4A?si=VK3ewvypkk_qwJA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 작성시간 26.06.10 연주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10 연습도 안하셨다는데 잘 하시네요ㅎ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 작성시간 26.06.11 즐청했습니다
  • 작성자풍경.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직장에 다니셔서 시간을 내시기가 어려우실텐데 정감있는 연주 즐감하고 갑니다~
    영상이 뽀샤시 하네요
    저는 편집이 참 어렵던데 기술이 좋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