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노래들도 생각이 나겠죠~
눈부신 햇빛과 시원한 바다를 생각하면서
새로운 곡 연습 해봅니다.
몇번 해보지 않아 어색하지만 재밌게 들어주세요.
오늘도 역시 쌩소리 입니다~
누구 없소 - 한영애
다가기전에 - 이치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천사 작성시간 26.06.17 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감사합니다 홧팅!!@@
-
작성자공감 작성시간 26.06.14 두분 캐미가 너무 좋네요
맛있게 익은 과일처럼!
두곡다 느므느므 좋습니다
노래 연주 다 훌륭하십니다
화이팅! 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작성시간 26.06.16 와우~ 유후.! .. 신의손 우리 공감님 이당^^
어캐. 잘 지내시죵!?? 어찌 지내시는지 버스킹
요즘도 잘하시는지 궁금 하네여 ??
동호회 나와서. 공감님. 찾아갔던때가
일년이 되었지요. ㅎ. 닉넴 때문인지 공감님은 역쉬
공감을. 잘해주셔서 감사한마음 잊지 않고 있습니다
6월 세쨋주에. 광명에 갔던걸로 기억됩니다 ㅎ
공감님의 댓글은. 율리젤라에게.더없는 영광이며
광명 입니다
언제 양평에. 시간내서 함 오신다면
. 오심 달려갈께용. ㅎ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시간 26.06.16 누구없소??
나 여기있소
저도 이노래로 최우수상 탔었는데 두분이 부르니 더 멋지네요
율리님 다가기전에 목소리랑도 잘어울리고 선곡 짱네요
율리젤라 제주 원정공연 화이팅 외칩니다^^ -
작성자초입세 작성시간 26.06.18 요즘 공연 장에서 율리젤라님 없으면 앙꼬없는 찐빵 이죠
메뚜기도 한철이라 포도 밭 에서 박수를 보냅니다 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