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경, 작성시간 26.06.14 광주 동호회원님들 잘 계시죠~? ㅎ
이제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이 되니
야외 공연도 조금 소강 상태가 되네요
노래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여름이라고 해서 야외공연이 적은 것은 아닌 것 같아요.^^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작성시간 26.06.14 제이스님
꽃밭에서. 제가 불러보고 싶었던. 노래중 하나에요
혼자서 하는모습에 찐 감동요~~~~^^ -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시간 26.06.16 어렵고 멋진노래 잘들었습니다
-
작성자채선혜 작성시간 25분 전 new
남자분이부르시니 또몬가색다르네요 ㅎ좋아하는곡 잘듣고갑니다~^^연주도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