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빗속에서 강행한 장터마당 버스킹 공연곡중 올립니다ㅜ ㅜ
홀로된 사랑
그대 그리고 나
포플러 나무아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명환( 금빛소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빗속에 관중이 적었지만 많은 호흥해 주셨습이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
작성자초입세 작성시간 26.06.20 긴 감뭄속의 가는날이 장날 비오는날 버스킹을 하셨군요
열정이 뜨거워 태양도 기가 죽을듯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명환( 금빛소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게요^^
하필 공연날이 ㅜ ㅜ
텃밭 일구는 저로서는 기뿜반 슬픔반 이었지요^^ -
작성자산조율 작성시간 26.06.21 new
브라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명환( 금빛소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