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김포 금빛소리

2026년 제1회 장기동 시계탑 광장 버스킹

작성자이명환( 금빛소리 )|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12

하루종일 빗속에서 강행한 장터마당 버스킹 공연곡중 올립니다ㅜ ㅜ
홀로된 사랑

그대 그리고 나

포플러 나무아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명환( 금빛소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빗속에 관중이 적었지만 많은 호흥해 주셨습이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 작성자초입세 | 작성시간 26.06.20 긴 감뭄속의 가는날이 장날 비오는날 버스킹을 하셨군요
    열정이 뜨거워 태양도 기가 죽을듯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명환( 금빛소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게요^^
    하필 공연날이 ㅜ ㅜ
    텃밭 일구는 저로서는 기뿜반 슬픔반 이었지요^^
  • 작성자산조율 | 작성시간 26.06.21 new 브라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명환( 금빛소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ㅎ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