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구리 해피통기타

내나이가어때서

작성자산들바람 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6

내 나이가 어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봄비님
    저보다 언니
    전 손가락 움직이고 말할수 있을때 까지 할꺼예요
    나이 팔십 구십 까지 ㅎㅎㅎ
    언니 목소리 힘도있고 이뻐요
    화이팅^^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 작성시간 26.06.20 정말. 내나이가 어때서는 버스킹용으로. 딱이죠
    산들바람 팀. 정말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요 노래는 산들이가 안했슈
    해피통기타 봉사팀에서 했어유
    우리는 요양원 봉사팀이 또 있어서 성은씨는 아직 봉사를 못가서요
  • 작성자초입세 | 작성시간 26.06.20 작년까지도내스타일로 즐청했던노래 올들어 숫짜 하나차이로 세데가 바뀌니 ~ 소크라테스가 생각나네요 ㅎㅎ 기타도 노래도 잘하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나이는 잊고삽시다
    그냥 나이는 말그대로 숫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