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구리 해피통기타

장자호수공원역에서

작성자산들바람 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6

해피통기타 이번엔
즉석 여성 사인조로
구리시 살기좋은곳
장자호수공원역에서
통기타 하나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하가 울림이 심해서 이틀은 앰프로 했는데
    소리죽이고 하는게 더 힘들어서 그냥 인원수로 채워서 생음악으로 평소 연습하던거 불렀더니 계속 앵콜 나와서 열곡하고 왔어요
  • 작성자초입세 | 작성시간 26.06.20 몆년전 장자호수 공원 공연 즐거웠는대 지하철역에서 하시네요 파워우먼 즐청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셨군요
    구리에 오심 장자공원에서 벙개 버스킹 함해요
    조용히 민원안들어오게요
    역에선 앵프없이 했는데 부담없고 좋터라고요
  • 작성자산조율 | 작성시간 26.06.21 new 브라보!! 멋진 인생,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