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통기타 이번엔
즉석 여성 사인조로
구리시 살기좋은곳
장자호수공원역에서
통기타 하나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하가 울림이 심해서 이틀은 앰프로 했는데
소리죽이고 하는게 더 힘들어서 그냥 인원수로 채워서 생음악으로 평소 연습하던거 불렀더니 계속 앵콜 나와서 열곡하고 왔어요 -
작성자초입세 작성시간 26.06.20 몆년전 장자호수 공원 공연 즐거웠는대 지하철역에서 하시네요 파워우먼 즐청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셨군요
구리에 오심 장자공원에서 벙개 버스킹 함해요
조용히 민원안들어오게요
역에선 앵프없이 했는데 부담없고 좋터라고요 -
작성자산조율 작성시간 26.06.21 new
브라보!! 멋진 인생,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