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제주 통기타 페스티발- 팔방미인과 붐붐- 내일이 찾아오면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리조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2016년 6월 11일
    제2회 제주 전국 통기타 페스티발을 앞두고
    자료의 보관을 위하여 1회 자료를
    수집 하게 되었습니다
    제1회 제주 전국 통기타 페스티발의 자료가
    많이 훼손이 되어 모으는 작업을 합니다
  •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금도 기억이 나는건 이 팀이 노래와
    기타를 잘 했다는것이죠
    화음부터 노래를 다양하게 표현 했다는
    점에서 기억이 나는 팀입니다
    아쉽게도 세월이 흘러서 이제는
    서로 다른곳에서 활동을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미경 | 작성시간 26.06.11 울 회장님
    기억력도 좋으신가바요??
  • 답댓글 작성자풍경, | 작성시간 26.06.12 산들바람 미경 
    육지팀도 잘하는팀이 몇 팀있었지요
    노래는 첫 소절 들어보면 딱 알잖아요
    제주팀중에 듣자마지 바로 낌이 오는
    팀이었지요~
  • 작성자다소미(양평통기타클럽) | 작성시간 26.06.10 제주1회때는 순수했었지요
    추억을 그리며 2회 성공을기약
    하면서 제주에서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