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제2회 제주 통기타 페스티발 D- 4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15

■ 제2회 제주 통기타 페스티발 D day - 4


여유가 많을것 같았던 제주 통기타 페스티발이
이제 4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10년만에 열리는 탑동 제주 통기타 페스티발에
리플렛도 나오고 신문기사도 실리고..

제주 통기타 연힙의 동호인들께서 제주 지역의
축제로 만들어가기 위하여 팔을 걷어 부치시고
열심히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육지에서 내려가는 공연팀은 특별히 도울일은
없지만 멋진 공연으로 제주 도민들께 통기타의
문화를 각인시키고 제주 동호인들께서 앞으로
육지와 섬을 연결하는 페스티발이 될수 있도록
만들어가려는 의욕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매끄러운 공연을 위하여 지금까지 17년 동안
전국 통기타 페스티발을 해오던 공연노하우를
공유하며 멋진 공연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응원 많이 해주세요~

http://www.dailyjeju.net/news/articleView.html?idxno=4199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드맨 | 작성시간 26.06.23 new 행사를위해 애쓰시는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동생도 바쁜 직장 다니면서 시간을 할애하여 동참해 주니 고맙구만
    제주 도민들께 좋은 모습 잘 보여주고 옴세
  • 작성자박ㅅ ㅏ랑(유환)^^* | 작성시간 26.06.23 new 넵 뱅기 무서서 못타는데 ㅋㅋ 전용 뱅기타고 달려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03 new 그려~
    나도 무섭기는 마찬가지임~ ㅋ
    조심히 오시게나~
  • 작성자강나연 율리젤라팀 젤라 | 작성시간 00:47 new 이번. 제주 페스티발. 정말. 몹시.
    기대만땅 입니당
    회장님 (폭싹 속았수다래. )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 말로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입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