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사모 사진방

전국엠티 괴산 솔뱅이 마을

작성자무향™-서울/경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54 목록 댓글 4

6월 13~14일 ^^

주변 수옥계곡도 들러 사진 한컷~^^
즐거웠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승호™- 부산 | 작성시간 26.06.14 서울통사모 형님, 누나 동생 오랫만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이승호™- 부산 | 작성시간 26.06.14 특히 강당 텐트에서 잠못이루시던 제이, 블루님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무향™-서울/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블루가 난리통에 잠못자고 운전하느라 ㅋ
  • 작성자블루*내꼬얌*/서울.경기 | 작성시간 26.06.15 좋은사람들과의 시간은 늘 여운이 많이 남습니다
    반가운 얼굴들 내년에도 꼭 함께하길 바래봅니다
    부산회원님들 덕분에 작년에도 그렇고 올해도 맘도 몸도 편안히 즐기다왔습니다
    고마운 마음 꼭 전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